반응형

 

 

 

 

심으뜸 레깅스 짤 모음

살색 짧은 레깅스를 입은 심재

다홍색 레깅스를 입고 엉덩이 자랑하는 셀카 찍는 심으뜸

 

 

레깅스위에 양말을 신어도 패션이 되는 크리에이터 심재은이네요! 대박 코디라고 생각합니다! 식상한 레깅스 패션은 용납하지 않는 느겨네요!

상의를 살짝 올려 복근 자랑한는 셀카짤 심재은 검정색 레깅스와 흰색 상의 세트 코디입니다.

 

이짤은 어떻게 엉덩이 라인이 저럴 수있을까요? 후드 상의를 입었지만 탄력적인 느낌이 나는 것은 보이는 하체 탄력으로 추정해서 생각하기 때문일까요? 넘버1 운동 유튜버 심재은

 

 

레깅스 코디도 톤엔 톤이 중요한 것 같아요. 살구색 레깅스에 잘어울리는 톤의 탑 코디를 한 단발머리 심으뜸

어두운 톤의 레깅스 코디를 선보이고 있어요. 청록색 레깅스 하의와 검정색에 흰색 포인트가 들어간 가슴쪽 절개있는 상의로 멋진 필라테스 룩 코디를 완성했네요!

 

필라테스 기구에서 자세를 보여주는 심으뜸 필라테스 강사. 브라운 레깅스 하의와 어울리는 어두운 톤의 상의 코디 조합이네요. 레깅스위에 양말을 신었는데 자세를 취할때 도움이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레깅스 코디로 멋지다고 생각해요!

운동하는 뒷태 심재은 레깅스 코디입니다. 검정색 양말을 보니 필라테스나 요가 전용 양말로 보이네요. 브라운색 레깅스에 검은색 탑으로 코디를 해서 양말과도 색을 맞췄네요! 추천하는 필라테스 레깅스 코디입니다.

짧은 레깅스 코디를 선보이는 인스타 심재은 짤이에요. 보라색 짧은 레깅스와 톤을 맞춰 입은 그레이 상의 코디가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봉긋한 엉덩이와 씰룩 올라간 입꼬리 힘으뜸. 탄력적인 어깨라인과 깨끗한 겨드랑이.

심으뜸 옆 엉덩이 라인인과 오른쪽 어깨를 노출

 

 

 

 

 

 

시스루 상의를 벗으며 노출되는 속옷 상의와 티펜티 입은 심재은. 티팬티는 야하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스포티한 느낌이 있는 이 속옷 세트는 섹시함과 스포티함을 함께 보여주는 것 같아요.

속옷 광고 촬영 중 시스루 상의를 입어 속옷이 노출 되어 보이는 촬영 짤

심재은 사진 모음 중 이번에 보는 사진은 속옷 촬영 짤 이에요. 팬티 라인이 티펜티 라인이고 좀 야하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섹시함과 건강미가 함께 넘치는 사진이에요.

검정색 모노키니 스타일의 운동복을 입고 구찌 벨트를 차고 촬영하는 심재은. 엉덩이 옆라인이 드러나 섹시한 건강미를 뽑내네요! 

 

 

2021.07.18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심으뜸 움짤 모음

 

심으뜸 움짤 모음

2021.07.17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제니 레전드 움짤 모음 제니 레전드 움짤 모음 블랙핑크 제니 움짤 레전드만 모아서 보려고 합니다! 위에 사진은 다들 한번 쯤 보신 영상이실거에요. 하의실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2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몸매로 유명한 신재은 인스타 사진 움짤 모음 비키니를 입고 자전거를 타는 신재은 움짤 아마도 신혼여행 때 모습인것 같습니다. 분홍색 터틀넥을 입었지만 풍만한 볼륨감을 숨길 수 없는 그녀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3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묵직한 리더 에스파 카리나 aespa Karina 움짤 모음

 

묵직한 리더 에스파 카리나 aespa Karina 움짤 모음

에스파 리더 카리나의 습관? 움짤버전 카리나 꽃 끈 원피스 일상복 느낌 뽀얀 피부에 노메이컵 같은 화장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시크한 눈빛과 네일아트 그리고 얼굴에 점 저 눈 빛은 무엇을 뜻

pencil-erase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