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여자 연예인 특히 걸그룹 아이돌 검은색 스타킹 일명 검스 움짤들을 함께 보려고 합니다! 남자들의 로망중에 하나죠! 검스! 완전한 검은색이 아닌 살이 비치는 시스루 형태의 스타킹을 대부분 착용하고 무대에 올랐네요. 

 

희나피아 예빈 검스. 하의 실종 패션으로 과감한 발차기 안무하여 속바지로 보이는 하의가 살짝 보이는게 섹시하네요! 검은색 스타킹은 허벅지까지 올라가고 검은색 롱부추를 신은 매끈한 다리와 날씬한 몸매가 매력인 움짤입니다.

 

한 때 귀여운 색기 컨셉으로 남자들의 마음을 훔치던 홍진영. 논문 논란으로 방송을 쉬고 있지요. 착 달라 붙어서 몸매 라인이 다 드러나는 원피스는 홍진영 트레이드 마키죠. 가운데 움짤은 조명 밝기 조절 되면서 라인이 다 비치네요. 탄력있는 허벅지가 붙지 않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살짝 나온 뱃살은 귀엽고 볼륨감 있는 가슴은 섹시하네요. 가슴골 부분은 단정하게 올라가 있는 살색 원피스 홍진영 검스 움짤.

 

오또맘 망사 스타킹 검스 움짤입니다. 일반인(?) 중에 가장 몸매가 뛰어나죠! 그리고 사진을 보면 팬들 특히 남성 남자에게 어떤 부분이 어필이 되는지 잘아는 남잘알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신은 검은색 스타킹은 망사 스타킹으로 섹시함을 강조해주네요. 

 

검스 신고 앉아 차를 마시는 오또맘 움짤. 오또맘 허벅지 후덜덜 합니다

오또맘 망사 스타킹 다리 클로즈업 움짤. 각선미 다리라인 정말 완벽에 가깝다고 볼 수있죠? 감탄나오는 허벅지 종아리 발가락 입니다!

 

 

에버글로우 시현 움짤이에요. 무릎으로 올라오는 검슬르 착용하고 안무를 하는 영상입니다. 슬렌더 몸매가 대박입니다. 갈비뼈 실화. 이 짤 보면 바로 덕질 시작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덕질을 시작하게 하는 이버글로우 시현 검정스타킹 움짤이었습니다.

 

아프리카 bj의 움짤도 그냥 넘어 갈 수 없죠. 여캠들도 검스 미니스커트 조합으로 방송을 많이 합니다. 아프리카 bj 박민영 크롭탑 흰색 와이셔츠에 검정색 짧은 미니스커트 화룡 정점의 검정 스타킹! 거기에 넥타이까지! 정말 완벽한 남잘알 패션 조합 인정합니다!

검스 신고 의상 교체하는 bj 박민영 움짤. 가슴 단추가 살짝 열려 가슴골이 보일 수 있어서 아찔하네요. 이렇게 보니 골반미인 느낌도 나는 bj네요! 응원합니다.

 

골반 하면 아나운서 신아영 빼고 말 할 수 없죠. 조신하게 앉아 있는 모습에도 골반을 숨길 수 없는 신아영 움짤입니다. 검정 스타킹 검스가 단정한 복장에서 포인트가 되는 코디네요. 

 

블랙핑크 지수 골반 허리 돌림 움짤입니다. 검정색 속바지와 귀여운 엉덩이 힙 라인이지만 검정색 스타킹 검스 신고 허리를 돌리는 모습은 역시 멋지네요! 오른쪽 망사 스타킹도 아찔합니다. 골반에 손을 대고 엉덩이를 흔들흔들에 이어 허벅지 쓰다듬기! 착한 안무!

검정 스타킹 신고 쩍벌 안무를 하는 블랙핑크 지수 움짤 시스루 상의와 시스루 검스 조합 착한 조합 칭찬합니다! 눈빛 연기 또한 한층 더 섹시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브레이브 걸스의 예전 움짤입니다. 검스 신고 앉아 가슴을 꿀렁 꿀렁 이는 안무. 가슴과 골반을 함께 움직여 주네요! 잘록한 허리가 매력적이고 가슴도 탄력있어 보입니다!

 

 

뿜뿜으로 유명한 모모랜드 아인 검스움짤입니다. 허리 골반 라인이 섹시하네요! 화난 엉덩이 가슴 스타일의 육감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귀여운 머리띠와 상반되는 섹시한 검정 스타킹을 신고 엉덩이 아래로 찍는 움짤

 

 

 

2021.07.15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현아 이던 움짤 모음 (feat. 패왕색)

 

현아 이던 움짤 모음 (feat. 패왕색)

현아 남자친구는 이던으로 알려져있죠. 섹시 여가수 공개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이던과 함께하는 퇴패미가 갈수록 매력 강렬합니다. 섹시 여가수 현아 상의를 올리며 가슴을 보여주는 퍼포먼스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3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가슴 묵직한 에스파 리더 카리나 무대 움짤 모음 2

 

가슴 묵직한 에스파 리더 카리나 무대 움짤 모음 2

카리나 몸매 ㅎㄷㄷㄷㄷㄷ ㅗㅜㅑ 의상이 아무리 화려해도 몸매 얼굴 아우라를 이길 수 없네요! 걸그룹 평정하러 나온 그녀! 얼굴 몸매 섹시 안무 매력 다 터짐! 카리나 ! 카리나 ! 넥스트레벨 안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4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선미 꼬리 아버지 박진영 디스코

 

선미 꼬리 아버지 박진영 디스코

선미 원더걸스 출신 꼬리 활동하는 대한민국 대표 섹시 솔로 여자 가수. 슬렌더형 몸매 적극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엔 선미에 대해서 알아보고 선미 사진 선미

pencil-erase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