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델 신재은

모델 신재은 몸매 옷으로 가릴 수 없는 볼륨감 

아시아 체급이지만 몸매는 탈 동양인급 특히 힙라인 엉덩이 넘사벽으로 볼 수 있죠!

 

 

눈빛으로만으로도 그녀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노란색 후드 자켓을 입은 귀여운 모델 신재은, 하지만 짧은 청바지로 들어나는 엉덩이 라인으로 섹시함도 함께 노출 하여 보여주네요!

인스타 인플루언서 신재은 그녀의 흰색 비키니 엉덩이 라인이 들어나는 각도가 좁은 팬티가 뭐라 말 할 수 없네요! 앞모습도 궁금합니다!

 

 

파란색 레이스 비키니로 보이는데 이런 비키니는 도대체 어디서 구입할 수있죠? 그녀가 여행갈때는 모델 답게 여러 비키니를 가지고가서 사진을 찍는것으로 알려져있어요!

목욕하는 신재은, 과연 아무것도 입고 있지 않았을까요? 제 생각에는 비키니 수영복 혹은 속옷을 입은것 같지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녀의 레전드 움짤 중에 하나죠! 비키니입고 자전거타기.

같은 사진 움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맥심 모델이기도 한 신재은 그녀의 수영복 사진들! 몸매가 정말 군더더기 없이 아름답네요.

 

 

신재은 취미 프리다이빙 인 것 같네요. 저도 한 번 도전해보고 싶은 취미입니다! 스쿠버 다이빙과는 또 다른 매력

인스타에 있는 움짤 영상 보면 더 우아하게 보인답니다.

 

 

란제리 룩 모델 신재은, 가터벨트를 이리 섹시하게 노출 소화하는 모델이 또 있을까요? 골반라인 미쳤다 정말 ㅗㅜㅑ

 

 

 

 

 

2021.07.12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몸매로 유명한 신재은 인스타 사진 움짤 모음 비키니를 입고 자전거를 타는 신재은 움짤 아마도 신혼여행 때 모습인것 같습니다. 분홍색 터틀넥을 입었지만 풍만한 볼륨감을 숨길 수 없는 그녀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3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묵직한 리더 에스파 카리나 aespa Karina 움짤 모음

 

묵직한 리더 에스파 카리나 aespa Karina 움짤 모음

2021.07.12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에스파 리더 카리나의 습관? 움짤버전 카리나 꽃 끈 원피스 일상복 느낌 뽀얀 피부에 노메이컵 같은 화장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3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묵직한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 무대 움짤 모음 2

 

묵직한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 무대 움짤 모음 2

카리나 몸매 ㅎㄷㄷㄷㄷㄷ ㅗㅜㅑ 걸그룹판 평정하러 나온 그녀! 얼굴 몸매 섹시 안무 매력 다 터짐! 카리나 ! 카리나 ! 2021.07.12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모델 신재

pencil-erase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