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울집 단또 처음으로 갱얼쥐 봤을때 딱 저런 포스였는데

* 좆냥이로 능욕해도 아무것도 못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좆병신생물이죠? 인간이 울타리안에 가둬도 성질내는거밖에 할거없죠? ㅋㅋㅋㅋㅋㅋ 이로써 인간 >>>>> 호랑이임이 증명되었다

* 호랑이가 고양이는 못잡을듯

* 개빡친거 보니까 ㄷㄷ하네 실제로 1:1로 마주하면 오금 저리고 찰나에 인생 파노라마가 지나갈듯

* 양손 쭉 내리고 화내는 중국참피 생각나네 ㅋㅋㅋ

* 딴또새끼도 겁없네 본능적으로 튀어야하는거아니냐ㅋㅋ

* 앞발 힘이 300킬로 라던데 저 얇은 철창 괜찮나 싶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