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ㅇㅎ) 은꼴짤 모음

은꼴짤 은근히 꼴린다고 하죠. 노출이 있거나 섹시한 모습의 움짤은 그 특성상 짧은 장면이 반복 되죠. 이것이 은꼴짤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중엔 레전드로고 불리는 레전드 은꼴 짤 움

pencil-eraser.tistory.com

 

 

묵직한 카리나 젖은 모습

2021.08.01 - [분류 전체보기] - 아이유 가슴 움 짤 모음 아이유 가슴 움 짤 모음 아이유 귀엽고 청순함의 대표적인 가수 아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방송에 출연하는 아이유는 귀여운 이미

pencil-eraser.tistory.com

블랙핑크 제니 움짤 레전드만 모아서 보려고 합니다! 위에 사진은 다들 한번 쯤 보신 영상이실거에요. 하의실종 패션 쩍벌 안무 허벅지 안쪽 근육 건강미를 물씬 뽑냅니다! 제니 가슴 탄력있기로 유명하죠. 아래에서 보실 제니 레전드 움짤에서 일명 슴부먼트 보시면 가슴골 가슴이 왜 탄력이 어떤 움직임을 가지고 오는지 아시게 되실겁니다.

 

 

얼굴이 어려보이는 제니는 1996년 1월 생으로 올해 만 25세 제니 나이입니다. 탄력고 과하게 크지 않은 엉덩이 힙라인이 섹시하죠. 블핑 멤머 엉믿살 움짤 아찔합니다.

이글 시작 부분에 올라가있는 제니 레전드 사진 움짤 버전입니다. 제니 허리돌림 골반 허벅지 가슴 표정 그리고 웃음 섹시함의 요소는 모두 포함되어 있는 그녀의 전설 영상 함께 보시죠!

 

 

 

몸에 착 달라붙는 무대 의상을 즐겨 입는 블랙핑크 제니. 그이유는 그녀의 적당한키 163cm에 딱 맞는 몸매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허벅지는 슬렌더라고 하기엔 더 건강미가 넘치는 명품 허벅지죠! 당연히 허벅지에서 골반 라인 또한 예술입니다. 제니 움짤은 스타킹을 신지 않은 맨다리 많은데 찰진 허벅지 칭찬합니다.

 

 

 

이 움짤은 그녀의 교태로운 움직임과 시크한 표정을 잘 살펴 볼 수 있어요. 오프숄더  한쪽 어깨가 노출되는 크로셋 스타일의 복장을 착용하고 가슴골을 살짝 보여주네요. 일어나면서 돌리는 허리 자연스러움은 그녀의 시크한 표정과 묘하게 매치가 되어 매력을 끌어올려 주는 움짤입니다.

 

일상복에서도 숨길수 없는 그녀의 글레머러스한 가슴과 잘록한 허리 움짤입니다. 이제보니 제니 배꼽미녀이기도 하네요!

트레이닝복이 이리 섹시할 수도 있을까요?

 

이번에 보실 제니 움짤은 골반 움직임을 잘 살펴 볼수 있는 안무입니다. 망사 스타킹 신은 멤버 앞에서 골반을 좌우 그리고 앞뒤로 흔들며 섹시한 표정을 지어주닌 블랙핑크 제니. 그녀의 영덩이 정말 탄력있어 보이지 않나요? 크고 육감적인 엉덩이는 아닐 수 있겠지만 제니 몸매에 딱 맞는 크기와 탄력 힙 라인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짧은 미니 스커트 원비스를 입은 움직이는 사진입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이런 어깨가 노출되는 의상을 즐겨입기도 하는데요 이 의상에서는 가슴 라인도 과감하게 공가해여 탄력있는 슴부먼트 윗가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무를 출 때마나 움직이는 가슴에 눈길이 가지 않을 수가 없네요.

 

짧은 흰색 크롭탑을 입고 인사하는 블핑 제니. 살짝 보이는 케빈클라인 속옷 브래지어 브라렛은 코디로 의도한 노출이라 생각됩니다. 스포티한 느낌이 물씬나며 돌아설 때 보이는 척추 기립근도 그녀가 얼마나 몸매 관리를 열심히 하는지 보여주는 노출 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그녀의 이미지를 가장 잘 보여주는 움짤이라 생각합니다. 탄력있는 허벅지 잘록한 허리 이어지는 골반 그리고 가녀린 어깨와 탄력적인 가슴 마지막으로 이 모든 것을 하나로 만들어주는 그녀의 표정과 눈빛.

이번 의상에서는 블랙핑크 제니 옆가슴이 살짝 더 노출 되는게 특징이네요

 

 

 

다리를 벌리는 안무는 블랙핑크 안무에 많이 포함이 되죠. 일명 개다리춤 ㅎㅎ 무릎을 잡고 다리를 벌렸다 오무렸다 하는 동작을 하는 제니 움짤입니다.

 

진하지 않은 메이컵을 하고 화려한 귀걸이와 목걸이로 코디를 했네요. 역시나 몸에 달라 붙는 원피스를 입고 있으며 가슴 부분 시스루 넘어로 보이는 가슴의 탄력은 숨길 수가 없는 움짤입니다.

 

손수건 한장으로 가릴 수 있는 그녀의 아담한 몸매! 몸을 쓸어 내리며 그루부 타는 제니 움짤 함께 보시죠!

 

 

 

2021.07.17 - [분류 전체보기] - 검은스타킹 검스 움짤 모음

 

검은스타킹 검스 움짤 모음

오늘은 여자 연예인 특히 걸그룹 아이돌 검은색 스타킹 일명 검스 움짤들을 함께 보려고 합니다! 남자들의 로망중에 하나죠! 검스! 완전한 검은색이 아닌 살이 비치는 시스루 형태의 스타킹을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3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모델 신재은 몸매 비키니 움짤 모음

 

모델 신재은 몸매 비키니 움짤 모음

모델 신재은 몸매 옷으로 가릴 수 없는 볼륨감 아시아 체급이지만 몸매는 탈 동양인급 특히 힙라인 엉덩이 넘사벽으로 볼 수 있죠! 눈빛으로만으로도 그녀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노란색 후드 자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5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현아 이던 움짤 모음 (feat. 패왕색)

 

현아 이던 움짤 모음 (feat. 패왕색)

현아 남자친구는 이던으로 알려져있죠. 섹시 여가수 공개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이던과 함께하는 퇴패미가 갈수록 매력 강렬합니다. 섹시 여가수 현아 상의를 올리며 가슴을 보여주는 퍼포먼스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3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묵직한 리더 에스파 카리나 aespa Karina 움짤 모음

 

묵직한 리더 에스파 카리나 aespa Karina 움짤 모음

에스파 리더 카리나의 습관? 움짤버전 카리나 꽃 끈 원피스 일상복 느낌 뽀얀 피부에 노메이컵 같은 화장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시크한 눈빛과 네일아트 그리고 얼굴에 점 저 눈 빛은 무엇을 뜻

pencil-erase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