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보아 움짤

배우 조보아 공중파 tv 노출 짤 가슴 사이즈 D컵이라고 공개했네요! 가슴 탄력이 엄청 좋아서 누워 있어도 선명한 가슴골 자랑한요!

 

정글의 법칙 출연시 레전드 짤이지요! 조보아가 햝아 먹는 하얀 액체는 다름이 아닌 코코넛 과즙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공중파 수위 아시죠?

말랑말랑한 스타일이라 생각했는데 조보아 필라테스로 다져진 단단한 코어를 가지고 있네요. 몸매 아름다운 이유가 있었어요! 필라테스가 비결일까요? 조보아 레깅스 팬티 색 엉덩이 허벅지 다리 라인 매끈하네요. 보라색 탱크탑 운동복 사이로 은근히 보이는 가슴 탄력 있어 보이는 가슴골 인정!
조보아 슴부먼트 움짤 이 글 맨 아래에서 같이 보아요.

조보아 남친

조보아 남친 시점 온주완 시점일까요? 정말 이쁩니다! 조보아 움짤 중에 슬쩍 보이는 몸매 은꼴 이럴때 은꼴이라 말하나 봅니다!

 

조보아 노출

필라테스 자세! 고관절 골반 운동에 아주 좋겠네요. 조보아 배우 골반도 한 아름다움 하나요? 역시 필라테스가 비결이군요!

 

 

땀에 젖은 조보아 귀엽고 섹시한 움짤이네요

새침하게 처다보고 유혹하는 조보아! 야한 비키니 수영복 보다 귀여움이 가미된 투피스 수영복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조보아 누워있어도 숨길수 없는 볼륨 그리고 표정?

 

이런 여자가 마음 먹고 꼬시면 어떨까요? 걸치고 있는 숄을 벗으며 몸매 자랑 가슴 허리 다리 모두 예술이네요

 

뒤늦게 알려진 남자라면 꼭 봐야한는 영화지요. 장혁과 함께 출연한 영화 가시 노출 장면. 귀여운 표정과 섹기 표정이 묘하게 어우러지는 전설의 레전드 은꼴 움짤

조보아 슴부먼트

그녀의 슴부먼트, 보통 사람이면 이런 움직임은 힘들조. 그녀 정도의 피지컬은 돼야 이정도 무빙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보아 돌리고 돌리고! 펜티가 살짝 보이네요?;; 다음엔 조심!






2021.07.13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모델 신재은 인스타 사진 모음 비키니 움짤 원조

 

신재은 인스타 사진 모음

신재은 몸매 옷으로 가릴 수 없는 볼륨감 아시아 체급이지만 몸매는 탈 동양인급 특히 힙라인 엉덩이 넘사벽으로 볼 수 있죠! 눈빛으로만으로도 그녀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노란색 후드 자켓을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2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몸매로 유명한 신재은 인스타 사진 움짤 모음 비키니를 입고 자전거를 타는 신재은 움짤 아마도 신혼여행 때 모습인것 같습니다. 분홍색 터틀넥을 입었지만 풍만한 볼륨감을 숨길 수 없는 그녀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3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묵직한 리더 에스파 카리나 aespa Karina 움짤 모음

 

묵직한 리더 에스파 카리나 aespa Karina 움짤 모음

2021.07.12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에스파 리더 카리나의 습관? 움짤버전 카리나 꽃 끈 원피스 일상복 느낌 뽀얀 피부에 노메이컵 같은 화장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pencil-eraser.tistory.com


2021.07.13 - [연예인 짤 움짤/걸그룹] - 가슴 묵직한 에스파 리더 카리나 무대 움짤 모음 2

 

묵직한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 무대 움짤 모음 2

카리나 몸매 ㅎㄷㄷㄷㄷㄷ ㅗㅜㅑ 걸그룹판 평정하러 나온 그녀! 얼굴 몸매 섹시 안무 매력 다 터짐! 카리나 ! 카리나 ! 2021.07.12 - [연예인 짤 움짤/인플루언서] - 모델 신재은 움짤 모음 모델 신재

pencil-eraser.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